네이마르, 바르사 동료에게 PSG행 말했다 > 스포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스포츠게시판

네이마르, 바르사 동료에게 PSG행 말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NewsDigest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7-07-22 14:21 조회3,973회 댓글0건

본문

f7495fc3deeebceee1d3c0506623e8b5_1500700
 

네이마르가 올여름 바르셀로나를 떠나기로 결심했다. 이미 동료들에게 파리 생제르맹(PSG) 이적을 말했다.


스페인 ‘아스’와 영국 ‘메트로’가 22일(한국시간) 프랑스 일간지 ‘르 파리지앵’ 보도를 인용해 전했다. 매체에 따르면 네이마르는 이미 바르사 동료들에게 올여름 PSG로 이적할 거라 말했다. 네이마르와 바르사의 인연이 점점 멀어지고 있다.

소설 같던 일이 현실이 되고 있다. 브라질 언론의 PSG 합의 보도 이후 스페인과 프랑스 언론이 연이어 네이마르의 PSG 이적을 조명하고 있다. 카탈루냐 라디오 방송은 “네이마르의 PSG행이 95% 완료됐다“라고 설명하기도 했다.

바르사의 공식 입장은 판매 불가다. 그러나 ‘ESPN’이 파악한 바에 따르면 바르사 보드진은 네이마르에게 주사위를 넘겼다. 과거와 달리 강한 잔류 입장을 표명 하지 않는 점이 주요 원인이었다.

결국 네이마르는 바르사와의 작별을 선택한 모양이다. 바르사 동료들에게 올여름 PSG 이적을 말했다. 유럽 슈퍼 에이전트이자 과거 네이마르와 함께했던 라파엘 에르난데스도 “네이마르가 PSG와 합의했다. 곧 이적이 완료된다”라고 전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스포츠게시판 목록

게시물 검색


Copyright © hufsonline.com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